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메가 커피, 마카롱 누적 판매량 95만 개 돌파

발행일 : 2020-11-19 15:02:17
메가 커피, 마카롱 누적 판매량 95만 개 돌파

메가 커피는 지난 3월 출시한 마카롱 3종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올해 베스트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메가 커피’ 마카롱의 현재 누적판매량은 95만 개로 회사 측은 올 연말까지 100만 개 판매 돌파를 예상하고 있다.

‘메가커피’ 마카롱은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평범한 디저트가 아닌 ‘메가커피’ 인기 음료를 디저트로 재탄생시킨 것으로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메가커피’ 마카롱 3종은 ‘퐁크러쉬 마카롱’, ‘유니콘 프라페 마카롱’, ‘쿠키 프라페 마카롱’으로 3가지 각각 특별한 맛과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크기 또한 여느 마카롱에 비해 커서 2030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메가 커피 관계자는 “메가 커피 인기 음료의 맛과 색을 모두 담아낸 마카롱 3종은 쫄깃하고 촉촉한 꼬끄와 달콤하고 풍미가 가득한 필링으로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과 눈길까지도 사로잡을 수 있는 트렌디한 메뉴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커피는 여러 가지 케이크와 생크림 카스테라를 비롯해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없는 핫도그, 크로크무슈, 허니브레드 등을 갖추고 있어 간편하게 식사를 하려는 고객들에게 사랑 받으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