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몬스타엑스,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 홍보대사 위촉

발행일 : 2020-10-22 18:57:06

[RPM9 박동선기자] 몬스타엑스가 글로벌 부패척결 노력을 상징하는 존재가 됐다.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가 오는 12월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IACC, International Anti-Corruption Conference)’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의 'IACC' 홍보대사 위촉은 UN의 지속가능발전 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를 지지하는 ‘#TOGETHERBAND’ 캠페인에서 평화, 정의와 제도(Peace, Justice and Strong Institutions)에 대한 목표인 SDGs 16 홍보대사로서의 활동과 이들의 글로벌 지명도를 주목한 국민권익위의 결정으로 진행된 것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는 "전 세계적으로 의미 있는 국제반부패회의(IACC)의 홍보대사로 선정돼 너무 영광스럽지만 조금은 무거운 타이틀이라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미래를 바라보는 뜻 깊은 자리인 만큼, 우리 멤버와 몬베베, 가족들 그리고  전 세계 모든 분들이  앞으로는 더 행복하고 믿고 살 수 있는 사회를 마주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IACC 의 좋은 뜻과 의미를 알리며 노력하며 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내달 2일 세 번째 정규앨범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타이틀 ‘LOVE KILLA(러브 킬라)’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23일 온라인 위촉식과 함께 국제반부패회의 홍보대사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