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보람상조, 금천구청 감사장 전달받아

발행일 : 2020-10-08 17:55:00
보람상조, 금천구청 감사장 전달받아

보람상조는 금천구청으로부터 3년간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후원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전달받았다고 8일 밝혔다. 금천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진행된 감사장 전달식에는 오준오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와 유성훈 금청구청장, 박은정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외 20여 명이 참석했다.

금천구청은 3년 연속 복지관을 후원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에 기여한 보람상조에 감사장을 전달하며 다년간의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밝혔다.

보람상조는 지난 2018년부터 매해 설·추석 기간 나눔 행사를 지원해왔다. 지난달 23일에는 한가위를 맞아 코로나19 상황 속 외부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금천구 지역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후원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보람상조는 이외에도 2012년 사회봉사단 출범 이후 신장병 환우를 위한 콩팥사랑 나눔 캠페인, 이라크 한방 의료캠프, 복지관 나눔 행사 후원 등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최철홍 회장은 “금천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한 시간은 ‘상조는 나눔’이라는 이념을 되새기며 실천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 없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