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위아이, 데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 가사 전체 공개

발행일 : 2020-10-01 14:22:29

[RPM9 박동선기자] 신인그룹 위아이(WEi)가 데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의 가사 전체를 공개, 앨범활동으로 비쳐질 자신들의 감성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일 위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첫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수많은 별과 달을 새겨놓은 이미지와 함께 ‘트와일라잇(TWILIGHT)’의 전체 가사가 빼곡하게 담겨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넌 아름다워서 / 너무 예뻐서 / I'm just only you’로 시작하는 이 곡은 바람, 나비, 기적, 별빛 등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노랫말들은 위아이의 첫 활동으로 비쳐질 색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위아이의 데뷔곡 ‘트와일라잇’은 펜타곤 멤버 후이와 플로우 블로우의 조합과 함께 멤버 장대현의 작사참여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한편 위아이는 오는 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을 발표,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을 비롯해 ‘도레미파(DOREMIFA)’, ‘꼬리별(TIMELESS)’, ‘안고 싶어(Hug You)’, ‘도화선(Fuze)(Prod.by 장대현)’까지 자신들의 음악적 매력을 대거 펼치기 시작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