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보람상조, KT와 MOU 체결…‘보람- KT 120’ 출시

발행일 : 2020-09-01 16:05:00
보람그룹 이창우 대표이사(좌)와 KT 강남서부광역본부 해용선 상무(우)가 보람-KT 120 서비스 출시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보람그룹 이창우 대표이사(좌)와 KT 강남서부광역본부 해용선 상무(우)가 보람-KT 120 서비스 출시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

보람그룹은 지난 31일 서울특별시 중구에 위치한 보람그룹 본사에서 보람상조와 KT가 새로운 서비스 출시를 위한 상호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상호협력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9월부터 보람상조 여행‧크루즈, 웨딩, 장례 서비스와 KT 통신 서비스를 더한 ‘보람- KT 120’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보람-KT 120 서비스는 가입 고객에게 기존 보람상조의 상조서비스를 보장하면서 KT 모바일, 인터넷, TV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보람상조는 가입 고객의 통신비 중 일정 금액을 지원해준다. 보람상조 회원전용 쇼핑몰인 보람몰에서 호텔 리조트, 기차 예매, 골프, 가전 제품 등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상조를 포함해 고객의 삶 전반에 늘 함께하는 기업이 된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고민해왔다”며 “이번 업무협약이 토탈라이프케어 기업 비전을 본격화하고 새로운 라이프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