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 제공

발행일 : 2020-08-26 13:40:00

유‧초‧중생 대상 영어실력 레벨 테스트 응시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 제공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는 유아와 초중생을 대상으로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글리시버디는 유아부터 초중등생까지 재미있게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한 스마트 러닝 프로그램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문법 5가지 영역의 균형잡힌 학습이 가능하다.

옥스포드 리딩북, 미국 교과 리딩을 연계해 학생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으며 파닉스부터 실전 학교 시험, 공인어학시험 대비까지 가능하도록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게 제작됐다.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에서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된다.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 시 영어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레벨 테스트도 함께 제공한다. 잉글리시버디 레벨테스트는 고려대학교 영어교육과 최인철 교수가 자문 및 감수해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영어 학습 경험과 학습 수준을 상담한 뒤 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와의 예시문 리딩을 통해 대략적인 수준을 파악하고 총 5단계의 레벨테스트 중 하나를 선택해 응시하게 된다.

레벨테스트는 영어 교과 학습에 대한 전반적인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폭넓고 객관적인 문항이 출제된다. 응시 결과에 따라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프라임, 잉글리시버디 익스 중 아이의 수준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잉글리시버디는 9월 1일까지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잉글리시버디 이모지 퀴즈 이벤트’를 잉글리시버디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잉글리시버디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모지로 정답을 유추해 댓글로 적으면 참여 완료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