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SM, 보아 20주년 기념 콘텐츠 릴레이 공개…히스토리·선후배 축전 등 다양

발행일 : 2020-08-25 13:48:59

[RPM9 박동선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콘텐츠 릴레이와 함께 '아시아의 별' 보아의 데뷔 20주년의 감회를 폭넓게 나눈다.

25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콘텐츠들을 잇따라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20년간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해온 보아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영상을 비롯해 강타, 동방신기, 이연희, 레드벨벳, NCT 127, WayV 등 소속사 선후배들의 축전영상들로 구성돼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SM은 물론 K팝 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서의 20년을 대중에게 비추며, 앞으로도 꾸준한 행보를 펼칠 보아를 함께 응원하는 분위기를 이끄는 바로 나타나고 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NCT DREAM, 긴조, 이동우, 제이민 등 아티스트 축전과 함께, 이날 밤 8시25분 네이버 V 라이브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BoA Still Our No.1 – BoA Debut 20th Anniversary Special V LIVE’를 마련, 20년간 함께 해온 보아와 팬들의 새로운 소통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