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강다니엘, 내달 솔로 1주년 온택트 팬미팅 ‘DAN1TYST’ 개최

발행일 : 2020-06-30 14:14:39

[RPM9 박동선기자] 강다니엘이 온택트 무대로 솔로데뷔 1주년의 감회를 팬들과 나눈다.

30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림어스컴퍼니와 공동으로 내달 25일 강다니엘 첫 온라인 팬미팅 ‘2020 KANG DANIEL 1st ANNIVERSARY ONTACT FAN MEETING “DAN1TYST(다니티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은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자리로, 팬클럽명 ‘Danity’와 1주년을 뜻하는 ‘1st’, 그리고 ‘전문직종·사업 활동 종사자’를 나타내는 ‘-ist’를 더한 타이틀에서 보듯 팬들과 함께 아티스트로서의 발걸음을 더욱 굳건히 하겠다는 강다니엘의 의지가 담긴 무대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팬미팅 관람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약 10여 개 지역 현지 최고의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방송권을 구매하면 된다. 구매 절차와 세부 내용은 추후 강다니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팬 사랑이 각별한 강다니엘과 전 세계 다니티들이 데뷔 1주년을 함께 자축할 수 있도록 강다니엘의 최초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지금까지 함께 해준 팬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