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엔플라잉, 수록곡 '플라워 판타지' 활동시작…'유쾌소통 이어 감성위로'

발행일 : 2020-06-29 17:25:12

[RPM9 박동선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유쾌한 소통장려송에 이어 잔잔한 감성위로로 대중의 마음을 다독인다.

29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밴드 엔플라잉이 이날 MBC뮤직 ‘쇼 챔피언’ 무대를 끝으로 미니7집 ‘So, 通 (소통)’의 수록곡 ‘플라워 판타지(FLOWER FANTASY)’ 스페셜 활동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1주일간 전개될 이번 수록곡 활동은 엔플라잉 특유의 유쾌감각으로 소통을 장려하는 타이틀곡 ‘아 진짜요. (Oh really.)’와는 다른 톤의 감성명곡으로써 대중을 위로한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것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쓸쓸한 피아노와 파워풀 밴드사운드의 묘한 조합 속에서 어려운 순간의 끝에 숨은 행복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플라워판타지'의 가치를 무대위에서 제대로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리더 이승협은 이 곡에 대해 “지난해 자살방지캠페인에 참여해 만든 노래를 만들었을 때 SNS를 통해 ‘엔플라잉의 음악을 듣고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용기를 얻었다’고 말씀해 주셨던 바를 생각하고 만든 곡"이라며 "절벽 끝에 다다랐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저희의 음악으로 흩날리는 꽃잎처럼 아름다운 환상을 느끼게 해 발길을 돌리는 모습을 상상하며 썼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플라잉은 금일 영상 공개와 함께 내달 2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 무대에서 후속곡 ‘플라워 판타지’ 활동을 전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