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MCN

CJ ENM 다이아티비,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파트너십…'빅마마 유튜브, 얼마나 재밌게요?'

발행일 : 2020-06-25 15:28:33

[RPM9 박동선기자]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CJ ENM 다이아티비의 콘텐츠 지원과 함께 유튜버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25일 CJ ENM 다이아티비 측은 이혜정의 유튜브 채널 ‘빅마마 이혜정’을 공개, 콘텐츠 제작지원 및 협업에 나선다고 전했다.

이번 이혜정 연구가 콘텐츠 제작 지원협업은 △박미선(미선 임파서블) △메킷레인(메킷원) △성훈(성훈의 데이투) △양준일(재부팅 양준일) △박경리(경리생활) 등과 추진중인 CJ ENM 다이아티비의 셀럽 파트너십으로 이뤄지는 것이다.

사진=CJ ENM 다이아티비 제공 <사진=CJ ENM 다이아티비 제공>

이는 △트로트 가수 채널 (임영웅∙정동원TV∙박라인TV∙한이재∙공소원) △K팝가수 채널(블링달링전효성·솔라시도) △연예방송인 채널(강유미 좋아서 하는 채널∙이수근 채널∙조나단) 등 크리에이터 파트너십과 함께 셀럽의 영향력을 높임과 더불어 CJ ENM 다이아티비의 IP(지식재산권)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행보로 볼 수 있다.

CJ ENM 다이아티비는 채널 '빅마마 이혜정'을 통해 △간편 레시피 △브이로그 △유튜브 도전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상준 CJ ENM 다이아티비 크리에이터 사업팀장은 “유명인들이 미처 공개하지 못한 매력을 발산하거나 팬들과의 양방향 소통 확대를 위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중”이라며 “다이아 티비는 채널 론칭을 포함해 콘텐츠 공동 제작 등에서 파트너로서의 협업을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