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白夜' 빅뱅 태양, "팬과의 투어추억 공유해 기뻐"

발행일 : 2020-06-12 18:27:32

[RPM9 박동선기자] 빅뱅 태양이 첫 단독 다큐와 함께 팬들과의 의미있는 소통을 나누게 된 것에 기쁨을 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 최종화를 공개, 태양의 첫 단독다큐를 마무리했다.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빅뱅 태양의 아티스트적 노력과 인간 동영배의 다채로운 매력을 집중적으로 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최종화에서 공개된 2017년 8월 서울 단독콘서트 라이브무대는 물론 솔로 정규 3집 ‘WHITE NIGHT’ 투어에서 펼쳐진 화려한 매력과 그 이면에 숨겨진 끊임없는 노력, 인간 동영배로서의 진심어린 모습을 섬세하게 보여주는 바로 태양의 팬들은 물론 대중적으로도 큰 주목을 받았다.

태양은 다큐를 마치며 “3년 전 팬들과 함께 나누었던 추억들 그리고 투어 준비 과정을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그는 “예전의 내 모습을 보면서 나도 알지 못했던 모습을 보게 된 것 같아 쑥스럽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했다”며 “앞으로도 나의 여러 활동들을 영상으로 잘 담아 팬들과 공유하며 행복한 시간을 많이 보내고 싶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한편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은 태양의 ‘WHITE NIGHT’ 앨범 제작 준비 기간을 비롯해 발매, 투어, 결혼 그리고 입대까지의 과정을 담고 있는 다큐멘터리로, 현재 태양과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