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링크커뮤니케이션즈, 메이커스앤파트너스와 전략적 합병…통합 마케팅 컨설팅사 '링크컴' 출범

발행일 : 2020-05-14 10:14:23

[RPM9 박동선기자] PR/리서치 에이전시 링크커뮤니케이션즈가 디지털 PR 전문기업 메이커스앤파트너스(대표 이은희)와 한 몸이 되며, 다각적 역량의 마케팅 컨설팅사로서 새롭게 시작한다.

14일 링크커뮤니케이션즈는 메이커스앤파트너스와 전략적 합병을 추진, 신규법인 '링크컴'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번 양사의 합병은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 속에서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다각적인 홍보전략을 추진하기 위한 노력으로 진행된 것이다.

링크커뮤니케이션즈, 메이커스앤파트너스와 전략적 합병…통합 마케팅 컨설팅사 '링크컴' 출범

특히 2007년 설립 이후 네스프레소, 도브,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등 다국적 기업 뿐만 아니라 유한킴벌리, 일룸, 풀무원, 교보문고, 이랜드 등 경쟁력 있는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최적화 홍보서비스를 펼쳐온 메이커스앤파트너스의 노하우와 다양한 리서치를 통해 듀오링고, 인스테리어 등 국내외 스타트업부터 대기업 홍보를 효과적으로 담당해온 링크커뮤니케이션즈의 역량이 발휘할 시너지는 마케팅계의 새로운 존재감을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혜원 링크컴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은 시장에 대한 이해와 소비자에 대한 인사이트가 바탕이 될 때 가능하다는 생각으로 리서치와 홍보 기능을 결합했다”며, “두 영역의 융합으로 인한 시너지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더욱 기대되며, 그러한 의미에서 이번 합병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