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온리원오브, 신보 2번 트랙티저 공개…그레이 협업곡 '엔젤'

발행일 : 2020-05-12 15:41:47

[RPM9 박동선기자] 온리원오브가 보이콜드·그레이 등 대세 프로듀서의 첫 보이그룹 협업곡들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낼 것을 예고하고 있다.

12일 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온리원오브 새 앨범 'Produced by [  ] Part 1’의 2차 트랙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유정, 리에, 준지 등 3멤버의 감각적인 매력을 표현한 이미지컷과 함께 앨범명과 트랙명이 기재돼있다.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제공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제공>

특히  'Wavy 크게 울려 퍼지는 넌' '그건 마치 내 가슴 왼쪽의 Woofer'이라는 가삿말과 함께 'Produced by [GRAY]', 곡명 'angel' 등의 문구는 AOMG 대표 프로듀서의 첫 보이그룹곡으로서 지닌 무게감을 느끼게 한다.

그레이는 "곡 작업을 매우 재미있고 즐기면서 진행했다. 듣는 사람도 흥이 날것"이라며 "온리원오브와 처음 맞춰봤지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 멋있는 활동이 기대되고 계속 응원하겠다"고 작업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Produced by [  ] Part 1'을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