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디지털 광고 영상 캠페인 공개

발행일 : 2020-04-29 17:52:07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디지털 광고 영상 캠페인 공개

폭스바겐코리아가 7인승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Tiguan Allspace)를 주제로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최초로 반영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제작, 29일부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더욱 선명하고, 대담하고, 컬러풀해진 폭스바겐의 새로운 로고와 뉴 브랜드가 추구하는 ‘역동성’, ‘유연함’이라는 새로운 디자인 가이드가 국내 최초로 반영됐다.

캠페인 영상은 ‘더 크게 누리는 티구안, 5+2’라는 광고 카피처럼 기존 티구안에 2개 시트가 추가됨으로써 가능해진 다양한 만남의 모습들로 ‘사람 중심’이라는 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자녀와 나들이를 즐기는 ‘라떼파파’, 반려견과 함께하는 멋쟁이 할머니,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등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더욱 넓어진 티구안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광고 영상 말미에 브랜드 문구를 대체하는 ‘사운드 로고’는 국내 최초로 남성의 음성이 아닌 여성의 음성이 사용됐다.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디지털 광고 영상 캠페인 공개

이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한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지난 23일 출시된 국내 최초의 7인승 폭스바겐 모델로, 독보적인 공간 활용성과 적재공간을 자랑한다. 기본 트렁크 용량은 일반 티구안 대비 85ℓ 늘어났으며, 2열과 3열 시트를 모두 접을 경우 최대 1775ℓ까지 확장돼 약1.5m의 폭, 1.9m 길이의 짐을 수납할 수 있다.

또한 티구안 라인업 중 최상위 옵션 사양을 채택했음에도 4000만원 대의 가격을 갖추고 패밀리 SUV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총괄팀장은 “5+2로 더욱 커진 티구안을 통해 가능해진 다양한 만남의 형태들, 그리고 이를 통한 즐거운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묘사하고자 했다”며, “이번 티구안 올스페이스 캠페인을 시작으로 폭스바겐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뉴 브랜드의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 철학을 지속적으로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