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주택금융공사, 부산지역 독거노인에 꽃화분 선물

발행일 : 2020-04-22 16:30:59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참여…지역경제 활성화 앞장

한국주택금융공사는 부산국제금융센터 주택금융공사 본사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지원을 위해 꽃화분 2000개를 독거노인복지재단에 22일 전달했다.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왼쪽), 이종원 독거노인복지재단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는 부산국제금융센터 주택금융공사 본사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지원을 위해 꽃화분 2000개를 독거노인복지재단에 22일 전달했다.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왼쪽), 이종원 독거노인복지재단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HF)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지원을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2일 밝혔다.

HF공사는 코로나19로 입학식, 결혼식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줄어 매출에 타격을 입은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스파트필름 등의 화분을 독거노인복지재단를 통해 부산지역 독거 어르신 200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정환 사장은 "사랑의 꽃 나눔 사업이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도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의 적적함을 덜어드리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다음 주자로 한국남부발전 신정식 사장과 협성종합건업 정철원 회장을 차기 주자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정환 사장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허인 KB국민은행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