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세븐틴 원우·민규·도겸·승관, 화보 통해 '봄의 청량미' 과시

발행일 : 2020-04-21 11:05:40

[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 멤버 원우·민규·도겸·승관이 화보를 통해 봄을 상징하는 청량매력남으로 변신, 또 한번 대중을 매료시키고 있다.

21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세븐틴 원우·민규·도겸·승관의 봄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공개된 사진 속 원우·민규·도겸·승관은 청량미와 시크함 등 세븐틴 특유의 매력 스펙트럼을 다채롭게 드러내고 있다.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미소를 띠는 원우와 민규, 블랙의상과 함께 시크하면서도 따뜻한 매력을 드러내는 도겸과 승관 등 멤버들의 면면은 세븐틴의 매력과 봄의 기운을 저절로 느끼게 한다.

이처럼 유닛 화보 컷으로 시크, 청량, 성숙미까지 화수분 같은 매력을 과시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인 세븐틴은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차분하고 진지하게 임하며 사려 깊은 생각을 드러내는 등 아티스트의 진면목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세븐틴은 화보촬영 간 인터뷰를 통해 “그냥 가족,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함께 있으면 시너지 효과가 크고, 각자 개인 시간이 생겨도 멤버들과 함께 하거나 자기계발에 힘쓴다”라며 “저희 음악을 듣는 분들에게 세븐틴이라는 그룹이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해요. 또 저희를 떠올리면 행복하고, 힘들 때는 힘을 얻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세븐틴 원우·민규·도겸·승관의 화보 및 인터뷰 전문은 ‘코스모폴리탄’ 5월 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