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신인그룹 크래비티, 데뷔앨범 금일 발매…'탈장르 음악교감 서막' 예고

발행일 : 2020-04-14 16:54:49

[RPM9 박동선기자] 신인그룹 크래비티가 대중의 행복과 위로가 되고싶은 마음을 다채롭게 표현한 데뷔앨범을 본격 선보인다.

1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크래비티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하며, 앨범의 주요 감상포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크래비티 데뷔앨범의 매력은 거침없는 청춘의 목소리와 퍼포먼스로 표현된 행복과 위로의 메시지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는 향후 3시즌으로 발표될 앨범의 첫 테마로, 자신들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그려내는 'HIDEOUT'이라는 공간으로 여정의 시작에 따른 감정들을 나누면서 위로를 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파워풀한 드럼과 거친 사운드를 배경으로 타이트하게 짜인 멤버들의 탁월한 랩-보컬이 맞물린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을 비롯해 △R&B 힙합 록 스타일의 ‘Top of the Chain(톱 오브 더 체인)’ △어반 퓨처 트랩 스타일의 ‘Blackout(블랙아웃)’ △열정적인 청춘의 기운을 표현한 'JUMPER(점퍼)' △청춘이 갖는 낯선 감각을 담은 '낯섦' △행복을 청량하게 표현한 ‘Cloud 9(클라우드 9)’ △멤버와 팬들을 향한 희망메시지 '별' 등 일련의 곡들은 대중과 함께 호흡하는 청춘의 매력을 여실히 느끼게 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렇듯 크래비티는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로 자신들만의 독창적 음악과 퍼포먼스를 지닌 공감매력의 아티스트로서 첫 발을 내디딜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를 발표, 두 시간 뒤인 밤 8시 데뷔 쇼케이스 ‘REMEMBER WHO WE ARE’를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