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아성다이소, ‘디즈니 봄봄 시리즈’ 16종 출시

발행일 : 2020-04-03 15:05:00

디즈니 캐릭터 컬래버…귀여움‧핑크 무드 봄심 저격

아성다이소, ‘디즈니 봄봄 시리즈’ 16종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완연한 봄을 맞아 디즈니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디즈니 봄봄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다이소의 인기 상품인 ‘봄봄 시리즈’ 디자인에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를 입혀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또 벚꽃의 핑크 무드를 살려 봄심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집안에서도 봄을 즐길 수 있는 주방‧리빙용품과 뷰티‧퍼스널용품, 문구‧팬시류 등 16종으로 구성됐다.

주방‧리빙용품은 홈카페와 거실을 벚꽃으로 꾸밀 수 있는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봄날의 홈카페와 어울리는 미니잔과 머그컵, 유리컵 등이 있으며 텀블러와 트라이탄물병은 봄나들이에 활용할 수 있다.

문구‧팬시류 상품은 △푸마그넷북마크와 깔끔한 디자인의 △서류홀더를 선보였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준말)용품인 △종이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 세트는 다이어리를 곰돌이 푸와 핑크빛으로 채울 수 있다.

화사한 봄 패션에 귀여운 포인트를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 소품들도 마련됐다. △푸핀뱃지는 파우치와 필통 등 각종 패션소품에 꽂을 수 있고, △푸키링은 지갑이나 에어팟 케이스에 달아 아기자기함을 강조할 수 있다. △푸&피글렛걸이 인형은 한 손에 들어오는 디자인에 네임텍 기능이 있어 실용적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다이소의 인기시리즈인 봄봄시리즈에 디즈니캐릭터 디자인을 입혀서 출시해 소장가치를 높였다”며 “봄이 완연했지만 외출이 힘들어진 요즘,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집콕족들도 디즈니 봄봄 시리즈와 함께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