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위너, 선공개곡 '뜸' 커플 손가락댄스 티저 공개…'진우X민호 표 유쾌매력'

발행일 : 2020-03-23 10:30:55

[RPM9 박동선기자] 위너가 김진우, 송민호의 커플 손가락 댄스를 담은 챌린지 티저 영상과 함께 선공개곡 '뜸(Hold)'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2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와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 등 SNS에 위너 선공개곡 '뜸(Hold)' 손가락 안무 영상(FINGER DANCE TEASER #2)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세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 곡 '뜸(Hold)'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으로 김진우와 송민호가 흥겹게 리듬을 타며 손가락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후렴구 안무를 비롯해 남자가 여자의 옆구리를 콕 찌른 뒤 뽀뽀하는 제스처까지 유쾌깜찍하게 소화된 손가락안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위너 선공개곡 '뜸(Hold)'은 썸을 타고 있는 여자를 향한 남자의 심리, 썸을 타고 있는 주변 사람들을 보고 있는 나의 심리를 담은 송민호 자작곡으로, 콘셉트 포토와 함께 연이은 '손가락 댄스' 영상을 통해 표현된 유쾌매력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위너는 오는 26일 수록곡 '뜸'의 공개를 시작으로 내달 9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3집 'Remember' 전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활동에 돌입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