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ANS, 'Say My Name' 음방활동 마무리…8인조 첫 활동 호평

발행일 : 2020-02-14 16:53:12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ANS가 8인조 첫 앨범 'Say My Name' 활동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활약을 준비한다.

14일 ANS엔터테인먼트 측은 ANS가 지난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끝으로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음악방송 활동을 종료했다고 전했다.

ANS의 'Say My Name' 활동은 지난달 10일 발표 이후 5주간 펼쳐졌다.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기존 멤버인 리나, 로연, 달린, 라온, 비안, 담이에 이어 제이와 해나까지 총 8인조로 구성된 이후 첫 활동임에도 불구하고, 파워풀 댄스와 탄탄한 가창력의 완벽한 합을 이뤄낸 바 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운트다운 차트 5위,  MBC '쇼! 음악중심' 동영상 차트 2위 등의 기록을 달성하며 그룹에 대한 주목도를 높였다.

ANS엔터테인먼트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세이 마이 네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ANS는 2020년을 본격적인 도약의 해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앞으로도 ANS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ANS는 '세이 마이 네임' 음악방송 활동 마무리 후에도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여러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