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아이유, 사랑의 불시착 OST '마음을 드려요' 15일 공개

발행일 : 2020-02-14 11:07:43

[RPM9 박동선기자] 아이유의 애절한 감성을 담은 tvN ‘사랑의 불시착’ OST가 곧 모습을 드러낸다.

14일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측은 아이유가 가창한 11번째 OST '마음을 드려요'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마음을 드려요’는 지난 13회에서 공개된 곡으로, 담백한 멜로디라인을 배경으로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가슴시리고 애틋한 소원과 고백을 표현하는 아이유의 감성보이스가 맞물려 매력을 드러내는 작품이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이 곡은 본인의 앨범뿐만 아니라 OST에서도 매력을 드러낸 아이유만의 음악적인 색깔은 물론, 크러쉬의 ‘둘만의 세상으로 가’,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 등에 이어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인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감성을 깨울 명품 OST 라인업의 피날레로서 또 다른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사랑의 불시착’ 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은 “가장 설레고 아름다운 순간에 눈물나는 뭉클함을 느낄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고심했다”고 곡 탄생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11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