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미스터트롯' 노지훈, 본선 3라운드 진출소감 전해…"진심 다해 노래할 것"

발행일 : 2020-02-07 11:11:30

[RPM9 박동선기자] 가수 노지훈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본선 3라운드 진출을 확정, 진심을 다한 음악행보를 지속해나갈 것을 다짐했다.

7일 빅대디엔터테인먼트 측은 '미스터트롯' 본선 3라운드 진출을 확정한 노지훈의 소감을 전했다.

노지훈의 본선 3라운드 진출은 신동부 김수찬과의 1대1 데스매치 간 펼쳐진 '당신(원곡 김정수)' 무대의 감동과 여운으로 이뤄졌다.

특히 노지훈 특유의 탄탄한 가창력과 함께 세상의 모든 어머니, 아내, 당신에게 불러드리고 싶다는 출사표와 함께 아내를 향한 미안함과 진심어린 사랑을 담아 애절함을 더한 '당신' 무대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여왔던 앞전 대결과는 다른 감동을 전하며 마스터와 방청객, 시청자 모두를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캡처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캡처>

이날 마스터로 출연한 노사연과 김준수는 "아빠의 마음으로, 남편의 마음으로 아내를 앞에 두고 이야기하는 것처럼 감정 표현을 잘해서 짜릿했다. 굉장히 감동적이었다(노사연)”, “선곡이 너무 좋았다. 퍼포먼스 없이도 잘한다(김준수)” 등의 평을 남겼다.

노지훈은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실 '당신'이라는 곡은 제가 늘 하고 싶었던 이야기고, 노래였기에 꼭 들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럼에도 무대를 마친 후에 제가 노래를 불렀던 순간은 생각이 나지 않을 만큼 긴장되고 떨렸던 무대였습니다. 이렇게 무대에 설 수 있도록 큰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진심을 다해 노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노지훈이 출연하는 TV조선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