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ITZY, 리얼리티 '파리에 있지' 첫방서 화수분 매력 과시

발행일 : 2020-01-22 17:16:15

[RPM9 박동선기자] '괴물신인' ITZY(있지)의 다양한 매력이 데뷔 첫 리얼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Mnet 리얼리티 '파리에 있지(Paris et ITZY)'에서는 무대장인 ITZY 멤버들의 순수하고 귀여운 매력들이 대거 공개됐다.

사진=Mnet '파리에 있지' 캡처 <사진=Mnet '파리에 있지' 캡처>

특히 유람선 타고 에펠탑 보기, 필름 카메라로 사진 찍기, 마카롱 만들기 등 유럽여행에 대한 로망과 함께 멤버별 버킷리스트와 취미, 관심사 등을 늘어놓는가 하면, 샹젤리제, 에펠탑, 개선문 등 프랑스 명소를 카메라에 담으며 추억을 쌓는 ITZY멤버들의 모습은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상반된 순수소녀들의 모습으로 다가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매주 화요일 밤 8시 Mnet, 밤 9시 디지털채널 M2 등에서 방영될 ITZY 데뷔 첫 리얼 '파리에 있지(Paris et ITZY)'는낭만이 넘치는 도시 분위기, 맛있는 음식, 화려한 쇼핑 거리 등을 배경으로 ITZY멤버들의 숨은 매력들을 볼 수 있는 계기로서 많은 관시믈 얻고 있다.

한편 ITZY는 전 세계 11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해외 쇼케이스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 일정을 진행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