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4050 여성 위한 동안 만들기 프로젝트’ 여성CEO 특강

발행일 : 2019-11-20 12:07:31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4050 여성 위한 동안 만들기 프로젝트’ 여성CEO 특강

최근 다양한 공중파와 종편 방송에 출연하며 ‘2019 송년 여성을 위한 연예인 동안 피부 관리’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2019 가을/겨울시즌, 여성을 위한 연예인 피부 관리 노하우?’ 방송을 홈앤쇼핑에서 매회 매진시키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2019년 경기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여하는 미스코리아 예선 참가자들을 위한 피부 관리 교육을 진행하며 주목을 받은바 있다. 이와 함께 홈앤쇼핑에서 단독 방송을 진행하며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이화여자대학교 정책과학대학원에서 진행하는 여성 지도력개발센터의 26기 회장을 맡으며 조찬아카데미 주관을 맡고 있다. 한도숙 대표는 지난 18일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조찬아카데미에서 마이크를 잡았다.

한 대표는 강연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와 함께 본격적인 초겨울을 앞두고 ‘4050 여성들을 위한 연예인 피부 관리 프로그램’과 ‘여성들을 위한 미스코리아 피부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전했다.

한 대표는 또 피부 관리의 기본 팁에서부터 시작해서 ‘여성 동안 만들기 비법’, ‘올바른 피부 관리 노하우’, ‘건강의 시작은 피부 관리부터’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