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100대 한정 '갤럭시S10e' 특가판매 진행…할부원금 10만원 대 적용

발행일 : 2019-10-31 17:46:28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알뜰 스마트족 인기폰 '갤럭시S10e'에 대한 할부특가 공급으로 폭넓은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해나간다.

31일 헝그리앱 측은 어플 모비톡을 통해 100대 규모의 '갤럭시S10e'를 대상으로 하는 할부원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알뜰 스마트라이프를 위한 맞춤형 스마트폰으로 꼽히는 '갤럭시S10e'의 할부부담을 더욱 낮추며, 다각적인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하겠다는 모비톡의 의도가 담겨있는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100대 규모의 '갤럭시S10e'를 할부원금 10만원 대로 공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모비톡'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S10e'는 ‘갤럭시S10’과 같은 성능을 보유하였음에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결함 없는 지문 인식, 그리고 놀라운 가성비로 사랑받는 제품”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통신비도 절약하고 프리미엄 스마트폰도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신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특가이벤트를 비롯해 개인과 개인 사이에 중고폰 거래를 돕는 '중고장터' 서비스를 제공, 원활한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