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100대 한정 '아이폰8' 특가전 진행…할부원금 10만원대 판매

발행일 : 2019-10-27 17:41:50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이 가성비 라인업의 할부특가 판매를 통해 부담없는 알뜰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해나가고 있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어플 모비톡을 통해 100대 규모의 '아이폰8'을 대상으로 한 할부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11 출시 이후 더욱 주목도가 높아진 '아이폰' 라인업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모비톡의 의도가 담긴 바로, 가성비 라인업 단계까지 다다른 아이폰8을 할부원금 10만원대로 만날 수 있도록 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100대 규모의 아이폰8을 할부원금 10만원 대에 판매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램의 경우 아이폰8은 2G램, 아이폰11은 4G램으로 2G 차이 밖에 안 난다”며 “스마트폰으로 고화질 동영상 편집을 한다거나 고사양 게임을 최고 품질 옵션으로 진행하는 등 하드한 조건이 아니라면 유튜브·카톡·SNS·웹서핑·게임 등 일상적 이용에 불편함이 없어 가성비로 인기”라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개인과 개인 사이에 중고폰 거래를 돕는 '중고장터' 서비스를 제공, 원활한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