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NE능률, 유형 더블 출간 기념 SKY캐슬 배우 유진우(이유진) 팬사인회 개최

발행일 : 2019-10-21 11:02:35
NE능률, 유형 더블 출간 기념 SKY캐슬 배우 유진우(이유진) 팬사인회 개최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수학 유형 기본서 ‘유형 더블’ 출시를 기념해 NE능률 모델 배우 유진우(본명 이유진) 팬사인회를 오는 26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NE능률의 중학생을 위한 수학 유형 기본서 ‘유형 더블’ 출간을 기념해 마련됐다. 오는 26일(토)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반 동안 영등포 타임스퀘어 멀티플렉스 2층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올해 초 드라마 SKY캐슬 속 우수한 역으로 주목받은 유진우는 올해 2월부터 NE능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SKY캐슬 이후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듀스 엑스(X) 101'에 개인 연습생으로 참여했으며, 최근에는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특별 출연해 크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10월부터는 본명 이유진에서 활동명을 유진우로 바꾸고 본격 연기 활동에 나선다.

NE능률에서 10월 출간한 ‘유형 더블’은 교재 한 권을 유형북과 더블북으로 구성한 중학생 대상 수학 유형 기본서다. 실전에 필요한 모든 유형 문제를 더블북에서 한 번 더 풀어봄으로써 실전 적용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념-유형-기출 3단계로 구성한 유형북은 기본 문제부터 필수 유형 문제, 고난도 문제까지 수록해 모든 중학 유형을 섭렵할 수 있다. 특히 내신 시험에서 출제되는 모든 문제를 문제 해결력 향상에 최적화된 배열로 수록했다.

더블북은 유형북에 수록된 모든 유형 문제의 변형 문제를 다룬다. 교재 한 권으로 반복 학습 가능해 따로 오답노트를 만들거나 비슷한 문제집을 다시 사서 푸는 수고를 덜어준다. 또한 변형된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외워서 푸는 부작용을 방지하고, 문제 풀이 과정을 논리적으로 이해하고 있는지를 점검할 수 있다.

‘유형 더블’ 신간과 유진우 팬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능률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