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원어스(ONEUS), 신보 'FLY WITH US'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발행일 : 2019-09-29 10:54:53

[RPM9 박동선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의 주요 포인트들을 담은 콘텐츠로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RBW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원어스 미니3집 'FLY WITH US'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는 동양화를 배경으로 한 멤버들의 미공개포토와 함께, 타이틀곡 '가자 (LIT)'를 포함한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의 주요 포인트가 담겨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특히 트랩힙합을 베이스로 오리엔탈 컬러의 멜로디라인을 녹여낸 타이틀곡 '가자'의 모습과 함께 △좋아하는 사람을 쟁취하려는 소년을 묘사한 '윙윙윙윙 (Plastic Flower)' △유려한 멜로디라인의 신스 팝 'Blue Sky' △타이트한 멜로디에 굵은 터치의 훅이 인상적인 'Level Up' △사랑의 감정을 영화에 빗대 표현한 'Stand By' 등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풍성한 음악적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는 '너와 나, 우리가 함께 날개를 펴고 비상하자'라는 의미와 함께 US시리즈의 완결작으로 구성된 이번 'FLY WITH US' 앨범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는 바로 연결되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3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가자 (LIT)'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