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아이유, 11주년 팬미팅 '▶ ll & U- 지금에 대하여' 성료

발행일 : 2019-09-23 14:20:22

[RPM9 박동선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데뷔 11주년의 감격을 깊게 나눴다.

23일 카카오M 측은 최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9 아이유 11주년 팬미팅 '▶ ll & U (PLAY, PAUSE AND U / 플레이, 퍼즈 앤 유)'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사진=카카오M 제공 <사진=카카오M 제공>

이번 팬미팅은 데뷔 11년 아이유의 다양한 모습들을 함께 나누는 자리임과 동시에 tvN '호텔델루나' 종영 이후 첫 공식행사로서, 팬은 물론 대중적으로도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팬미팅 간 아이유는 ‘아이유와 함께한 11주년'이란 주제로 베스트 드레서를 뽑는 코너를 오프닝으로 한 이후, 팬과 자신이 함께 걸어온 11년의 모습과 향후 미래에 대한 이야기로 2시간 가량 소통했다.

사진=카카오M 제공 <사진=카카오M 제공>

특히 토크와 이벤트 코너에 이어 얼마 전 출연한 ‘호텔 델루나’ OST중 본인이 제일 좋아한다는 십센치(10cm)의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와 미공개곡 '해피엔딩' 등의 무대까지 선보이면서 뮤지션 겸 배우로서의 다재다능한 모습을 제대로 드러냈다.

여기에 9월18일 데뷔 11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한다는 의미의 '아이유애나' 이름으로 '1억원'을 기부했다는 깜짝 소식과 함께 2019년 아이유 단독 콘서트 ‘러브, 포엠(LOVE, POEM)’ 개최 일정도 첫 공개하며 앞으로도 이어질 아이유와 팬들과의 끈끈한 의리를 새롭게 다지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카카오M 제공 <사진=카카오M 제공>

이렇듯 아이유는 6000여 팬들과 함께 하는 11주년 팬미팅을 통해 현재에 대한 감사와 향후 활동의 기대감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한편 아이유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1월 광주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서울 등 국내는 물론  타이베이,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아시아지역까지 아우르는 단독공연 ‘러브, 포엠(LOVE, POEM)’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카카오M 제공 <사진=카카오M 제공>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