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이의웅, 17대 보니하니 MC 발탁…'카리스마 예능둥이, 초통령 길 걷는다'

발행일 : 2019-09-16 14:06:36

[RPM9 박동선기자] 프듀101 시즌2 출신이자 '형섭X의웅'으로 활동중인 이의웅이 새로운 초통령으로 거듭난다.

16일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측은 이의웅이 EBS 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의 MC 보니로 전격 발탁됐다고 전했다.

이의웅의 '보니' 발탁은 프로듀스101 시즌2와 형섭X의웅 활동에서의 카리스마 매력과 함께 KBS ‘안녕하세요’, EBS 2TV 평화공감 프로젝트 ‘만반잘부’, tvN 웹 예능 ‘집사인 게 자랑 3’등 예능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진행능력과 귀여운 매력이 크게 어필된 바에 따른다.

특히 중학교 ‘전교 학생 회장 출신 아이돌’로 잘 알려진 이의웅이 글로벌 채널로 방송되는 '보니하니'를 통해 특유의 청량매력과 뇌섹남 면모를 과시할 것으로 예견되는 바, 그의 글로벌 영향력도 점차 커질 것으로 보인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이의웅은 “초등학생 때부터 매일같이 챙겨봤던 보니하니였다. 직접 보니가 되어 영광스럽고 많이 설레고 기대가 된다. 생방송인만큼 떨리기도 하는데 많은 스태프분들의 격려와 응원, 그리고 매일 어린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더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먼저 14~15대 보니를 맡았던 우리 팀 형섭이 형이 긴장하지 말고 재밌게 하고 오라는 응원까지 해줘 힘이 난다. 앞으로 17대 보니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웅이 보니가 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 17대 보니 이의웅과 함께 하는 EBS 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오는 16일 월요일부터 매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