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미스맥심 우승자 이아윤, 맥심 9월호 한정판 표지 공개

발행일 : 2019-08-30 09:50:21
미스맥심 우승자 이아윤, 맥심 9월호 한정판 표지 공개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독서의 계절을 맞아 '책 읽어주는 여자' 콘셉트로 촬영한 맥심 9월호 정기구독자용 한정판 표지를 추가 공개했다.

맥심 9월호 일반 서점용 표지 공개와 동시에 '글래머 독서녀'로 각종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표지 모델은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이아윤으로 밝혀졌다. 현재 카페 운영과 동시에 란제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앞서 공개된 맥심 일반판 표지에서보다 한층 더 깊은 우아함과 뇌쇄적인 관능미를 뽐내 시선을 끈다.

이아윤은 "남자의 가을 로망을 자극하고 싶었다."며 "독자들을 남자친구라 생각하고 함께 책 읽는 상상을 하며 촬영에 임했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맥심 관계자는 "맥심 9월호의 경우, 일반 서점용만큼이나 정기구독자용 표지 구매에 관한 문의가 많다."라며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오직 정기구독자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 표지로 안타깝게도 따로 판매할 계획은 없다"고 전했다.

2018년 이아윤이 우승한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남성 잡지 맥심의 10만 구독자가 참여해 100% 독자 투표로 맥심의 모델을 선발하는 유서 깊은 콘테스트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몰트(MOLT)가 후원하는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맥심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대회의 전 과정과 화보 촬영 현장을 중계하고 있다.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출전자들의 아찔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볼 수 있는 리얼 서바이벌 투표 예능 프로그램 '미맥콘 2019'는 매주 맥심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한 편씩 업로드된다.

'글래머 독서녀' 이아윤이 표지를 장식한 맥심 9월호에서는 이 밖에도 '정글의 법칙'에서 적극적인 매력녀로 주목받은 걸그룹 네이처의 새봄, 영화 '기생충'에서 메소드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명훈, SNS 스타 크리에이터 과로사와 하느르,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by 몰트(MOLT), 바른미래당 최고위원 이준석과의 뒷이야기 등 다양한 인물의 화보와 기사 등 풍성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