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10e' 할부할인 진행

발행일 : 2019-08-23 16:52:13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LTE 제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정책으로 대중의 관심도를 끌어모으고 있다.

23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10e를 대상으로 하는 할부원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10의 흥행에 발맞춘 5G 상용화 분위기와 LTE폰 재고정리를 위한 마케팅 전략들이 진행중인 상황 속에서 박리다매 기조의 모비톡이 다양한 혜택들을 모아 소비자에게 전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10e(128GB)'을 할부원금 10만원 대로 공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처럼 통신사가 지원하는 혜택 이외에 구매처에서 어떤 사은품과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며, “일부 유통 채널에서는 할부원금을 선납 받고 후에 돈을 돌려주는 페이백을 유도한 후 돌려주지 않거나 개통 후 1년 뒤에 위약금 없이 최신 스마트폰으로 변경해준다는 감언이설을 하면서 계약서에는 명시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70만 명이 활동 중인 휴대폰 이용자 통합 솔루션으로 나에게 맞는 맞춤 기기 및 요금제 추천과 통신비 절약 꿀팁 그리고 특가 구매 좌표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