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A9 Pro 할부제로화 진행…5G 상용화 간 알뜰소비층 타깃

발행일 : 2019-08-23 14:03:19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알뜰 소비자들을 위한 꾸준한 할부제로화 정책 추진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23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A9 Pro 할부제로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사전예약 개통중인 '갤럭시노트10'을 필두로 5G 상용화가 본격적인 분위기를 이루는 가운데, 알뜰 소비자들이 원하는 LTE 제품라인업을 더욱 가볍게 만날 수 있도록 하려는 모비톡의 의도가 담긴 행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모비톡 관계자는 “5G 최신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기존에 출시한 LTE 스마트폰의 공시지원금도 함께 상승하는 추세라서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는 희소식”이라며, “일부 온라인 카페 등에서는 공짜 또는 파격가로 고객을 유인해 제휴카드 할인을 판매자가 할인해주는 척하거나 할부 개월 수를 늘려 월 납부금이 저렴해 보이는 방식으로 눈속임을 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조언했다.

한편 모비톡은 공식 어플과 웹페이지를 통해 각종 사기 및 눈속임 대체에 대한 정보와 최신 스마트폰 가격 비교, 스펙 비교, 개봉기 및 사용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