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 안종훈 “너무나 값진 선물”

발행일 : 2019-08-14 10:00:00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 안종훈 “너무나 값진 선물”

지난 3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개최된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는 파이널 런에잇의 오디션 무대로, 엔터테인먼트 라인과 클래식 머슬 라인의 두 종목으로 치러졌다.

전체적인 콘셉트는 기존의 미남·미인대회와 흡사하지만 개개인의 개성 있는 삶과 다양성이 존중 받는 시대를 맞아, 육체미 외에도 라이프스타일과 엔터테인먼트적 요소 등 내적 소양을 부각시킬 수 있는 무대로 꾸며졌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재기발랄한 지성과 스타일리시한 외모, 다가오는 2020년대 ‘Celebrity life style creator’라고 불릴만한 본 대회 수상자들을 만나봤다.

(남)스포티즘 모델 S체급 Top8 안종훈 <(남)스포티즘 모델 S체급 Top8 안종훈>

서울 강동구에서 프리랜서 모델과 프리랜서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운동 시작 계기
어렸을 때부터 건강이 좋지 않았다. 수술도 했었고, 허약 체질로 살다가 ‘건강해져야겠다’는 일념 하나로 운동을 시작했다.

수상 소감
이번 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하루 10시간 넘게 일하면서 피곤하기도 했고, 운동에 투자한 시간도 부족했다. 끼니도 제때 챙겨먹지 못하면서 워낙 힘들게 준비했던 대회라 그런지 더욱 값진 선물로 느껴진다. 정말 많이 부족하지만 Top8에 선정해주시고 인정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향후 활동
늘상 해오던 것이지만, 이번 대회에서 수상 타이틀까지 얻은 이상, 더욱 꾸준하게 자기 관리에 신경 써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내년 본선에 나간다면 보다 착실히 준비해서 나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정진하겠다.

내년 5월로 예정된 본선은 최종 우승 그랑프리를 가리는 자리로, 최종 우승 그랑프리 1~3위에게는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 ▲해외로케이션 화보 촬영 ▲맨즈헬스 잡지 전속 모델 ▲모델 발탁 시, 후원 스폰 브랜드 일부 무상 지원 ▲스폰 브랜드 홍보모델 발탁 및 협찬 지원 ▲수상자 중 일부 런칭쇼 모델 발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는 에잇엔터테인먼트가 주최/주관, 맨즈헬스와 아이언맥스 등이 후원/협찬했으며, 부로컬리(부산로컬컬쳐리포트)가 보도 및 촬영 등 미디어 전략을 담당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