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9' 특가판매 진행… 노트10 출시확정 계기, 할부원금 10만원대 적용

발행일 : 2019-08-02 15:09:36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갤럭시노트10 출시확정과 함께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노트9 모델에 대한 할인정책을 진행한다.

2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노트9'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박리다매 기조의 모비톡이 오는 8일 오전 5시 언팩행사와 함께 공개될 '갤럭시노트10'과 9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폴드' 등 잇따른 프리미엄 제품출시를 앞두고 직전세대 모델에 대한 경쟁적인 마케팅이 펼쳐지는 바를 종합해서 펼치는 행보다.

모비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노트9' 제품을 할부원금 10만원대 적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하반기는 '갤럭시노트10'이 시장을 휩쓸 것으로 보이고, '갤럭시폴드’가 엘지전자 'V50'와의 경쟁에서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또 '갤럭시노트9'의 가격은 어디까지 더 떨어질 지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70만 명이 활동 중인 휴대폰 이용자 통합 솔루션으로 나에게 맞는 맞춤 기기 및 요금제 추천과 통신비 절약 꿀팁 그리고 특가 구매 좌표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로서의 기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