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더보이즈, '불타오르네' 커버무대 연습영상 공개…'KCON 2019 NY' 성원보답

발행일 : 2019-07-26 18:12:57

[RPM9 박동선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KCON 2019 NY' 무대를 사로잡은 '불타오르네' 커버무대의 연습영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주목도를 다시 높이고 있다.

26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개된 더보이즈의 '불타오르네(Fire, 원곡 방탄소년단)' 커버 안무 영상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더보이즈 '불타오르네' 커버영상은 지난 25일 Mnet으로 방송된 'KCON 2019 NY’ 무대에서 대표곡 ‘노 에어(No Air)’와 함께 선보인 커버 퍼포먼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음에 따라, 감사의 의미로서 공개된 것이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영상에는 긴장감 가득한 연습실을 배경으로 연습실 안을 쿵쿵 울리는 발소리와 한치 오차 없는 칼군무, 동선 하나하나에 세심히 집중하는 완벽한 팀워크 등 새로운 느낌의 더보이즈 표 '불타오르네' 퍼포먼스가 담겨있다.

특히 평소 방탄소년단 열혈팬을 자처하는 더보이즈로서, 무대를 완벽히 재현하고자 노력한 흔적이 곳곳에 드러나면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신곡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오는 31일 오후 7시,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를 선보이고 한발 앞서 팬들을 찾아간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