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유진로봇, 물걸레 되는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 출시

발행일 : 2019-07-22 09:15:40
유진로봇, 물걸레 되는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 출시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를 출시한다고22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는 흡입 청소와 동시에 가능한 물걸레 기능을 탑재해 로봇청소기로서 만족스러운 청소력을 갖추고 원격청소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등 현대인의 욕구를 충족하면서도 가격부담을 줄여 로봇청소기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클레보 최초로 물통이 부착된 물걸레 기능이 탑재돼 흡입과 걸레, 흡입+걸레 기능이 3-in-1으로 가능하다. 원하는 물양을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를 동시해 작동할 수 있어 먼지청소에 최적화됐다. 여기에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5가지 청소모드로 실내환경에 맞는 맞춤형 청소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 앱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전용 앱을 통해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이로 센서로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장애물을 피해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돼 편리함을 극대화했으며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소파나 침대 밑 청소가 쉽고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 없이 주행한다.

깔끔한 화이트 바디와 블랙 컬러 조합의 세련된 느낌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에도 쉽게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아이클레보 공식몰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진로봇 영업본부장 김영재 전무는 “이번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는 마치 요술램프의 지니처럼 사람들의 걱정거리인 청소를 대신 해결해 줄 수 있도록 시장 트렌드와 현대인의 욕구를 고루 반영해 선보이게 된 제품”이라며 “1인 가구를 비롯한 모든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로봇청소기로서의 기능을 갖추고 가격 부담은 낮춰 더 많은 고객들이 로봇청소기로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8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이클레보 지니 구매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동일한 제품을 1+1으로 증정하고 선착순 200명에게는 세척과 살균이 가능한 3M 크린스틱 1년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사용후기 게재시 필터와 걸레를 추가 증정하고 개인 SNS에 공유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