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신인 걸그룹 파나틱스, 내달 데뷔앨범 '더 식스' 발표…'프듀48' 출신 도아 비롯 6인조 첫인사

발행일 : 2019-07-19 11:37:25

[RPM9 박동선기자] Mnet '프로듀스48'로 얼굴을 알린 김도아를 중심으로 한 걸그룹이 내달 모습을 드러낸다.

19일 에프이엔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걸그룹 파나틱스가 미니앨범 'The Six(더 식스)'로 내달 초 데뷔한다고 전했다.

파나틱스는 '열정적'이라는 단어인 'fanatic(파나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름처럼 자유로운 멤버 구성을 토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열정적으로 전하는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진=에프이엔티 제공 <사진=에프이엔티 제공>

파나틱스의 신보 'The Six'는 데뷔멤버 6인을 상징하는 바로서, Mnet 프로듀스48로 얼굴을 알린 도아를 필두로 윤혜 도이, 채린, 외국인 멤버 시카와 지아이 등의 멤버가 펼치는 다채로운 음악매력을 예상케하고 있다.

에프이엔티 관계자는 "그동안 파나틱스의 데뷔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기대하신만큼, 색다른 매력으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많은 준비를 거쳤다. 곧 무대에 오를 파나틱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파나틱스는 내달 초 데뷔앨범 'The Six' 공개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콘텐츠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모을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