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다이소, 코랄빛 여름 바캉스 제안

발행일 : 2019-07-17 17:20:00
다이소, 코랄빛 여름 바캉스 제안

다이소는 로맨틱한 여름 저녁을 모티브로 한 코랄빛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의 색으로 선정된 바 있는 '리빙 코랄'은 편안함과 여유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정서를 잘 반영한 색으로 평가받고 있다. 다이소는 진한 리빙 코랄색의 ‘코랄시리즈’와 복숭아 계열 코랄색의 ‘피치시리즈’를 메인으로 여행 편의용품, 수납용품, 여행 세면도구, 여행 안전용품 등 40여종으로 구성해 판매 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편안하고 낭만적인 바캉스라는 콘셉트에 맞게 편리함이 돋보이는 여행용품들을 선보인다. 목걸이 형태로 카드 등을 휴대하기 좋은 네임택 3종과 장거리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에어쿠션 용품이 준비됐다.

여행용세안키트와 화장용기세트는 여름 바캉스에서 꼭 챙겨야 할 기본 아이템이다. 짐 문제를 해결해주는 접이식백팩, 여행용지퍼백 및 압축팩 등을 판매하며, 코랄 메쉬케이스는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행 도중 분실물 방지를 위한 여행용 복대와 키홀더, 자물쇠 상품도 유용하다.

또한 여행용품 이외에 코랄시리즈와 피치시리즈의 각종 리빙용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코랄시리즈는 글리터액자, 노트북파우치, 마스킹씰스티커 등 리빙 코랄색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피치시리즈는 뷰티 및 퍼스널케어 용품을 중심으로 네일스티커, 발가락패드, 네일버퍼 등을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올여름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는 바캉스 트렌드가 나타나는 가운데, 이를 준비할 수 있는 코랄빛 바캉스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활기 넘치는 코랄색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편안하고 낭만적인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