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천재교육, 초등 수학 교재 2학기 ‘해결의 법칙’ 출시

발행일 : 2019-07-17 09:45:35
천재교육, 초등 수학 교재 2학기 ‘해결의 법칙’ 출시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초등 수학 교재인 2019년 2학기 ‘해결의 법칙’ 시리즈를 출시했다.

해결의 법칙은 ‘개념’, ‘유형’, ‘응용’ 3단계로 구성된 단계별 수학 전문서로, 교과서 모바일 코칭 시스템이 구축돼있어 QR코드를 입력해 무료로 학습 게임이나 동영상 강의, 유사문제, 학습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개념 해결의 법칙’은 수학 기본 개념에 중점을 둔 기본서로, 무료 개념 동영상 강의 및 학습 만화로 구성돼 수학 개념에 대한 쉬운 이해를 돕는다.

‘유형 해결의 법칙’은 여러 유형의 문제를 통해 문제 유형을 마스터 할 수 있는 교재다. 서술형 평가대비가 가능한 서술형 가이드는 물론, 선생님의 강의 노하우가 담겨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학습 노하우를 제공한다.

‘응용 해결의 법칙’은 고난이도 유형문제로 학교 평가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단계별로 제시해주며, 실력평가 코너 및 서술형 문제를 통해 문제 해결력을 높일 수 있어 경시대회 준비가 가능하다.

한편, 이 같은 2학기 해결의 법칙 시리즈를 구매하면 주요 개념이나 문제를 정리할 수 있는 다양한 학
용품을 증정한다.

천재교육 편집1팀 김주민팀장은 “해결의 법칙은 수학의 개념부터 심화까지 다양한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는 교재”라며, “해결의 법칙 시리즈를 통해 수학에 관한 어떤 개념이나, 유형, 난이도에 대해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