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나인테일즈, 여름 맞이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 론칭

발행일 : 2019-07-16 15:41:05
나인테일즈, 여름 맞이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 론칭

최근 들어 맑고 밝은 피부 톤이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면서 방송 등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서 여성들을 위한 동안화장법을 소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피부미인의 기본조건은 하얗고 뽀얀 피부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거기에 더해서 여성들이 한 단계 더 원하는 것은 하얀 피부에 투명한 피부 그리고 주름이 없는 피부를 위해서 여성들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그렇다 보니 동안 피부를 위해서 최근 다양한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는 2019년 여름을 맞이해 ‘화이트 매직 에센스’ 후속 제품으로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를 새롭게 론칭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는 물코팅 화장품으로 잘 알려져 3초의 짧은 시간에 화이트닝을 가능하게 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는 3초 만에 환해지는 즉각적인 화이트닝을 모토로 하고 있다. 인위적인 밝음 피부가 아닌 자연스러운 자신의 타고난 피부를 표방하고 있다.

최근 무더운 날씨에 노출의 계절의 맞이해서 얼굴은 물론 팔, 다리, 팔꿈치, 무릎 등 피부 톤이 어두운 곳도 밝고 하향에 해주는 기능을 해주고 있다. 나인테일즈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는 손과 얼굴에 바르고 몇 번 문질러주면 물방울이 생겨나는 워터캡슐이 들어가 있다.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는 수분코팅 워터 드랍 방식을 사용한 리포좀 기술로 캡슐이 터지면서 물방울로 변한다. 수분크림 바르는 것처럼 탁월한 발림성과 함께 탁월한 피부 밀착력을 자랑한다. 또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고 커버 제품의 대부분은 유분베이스로 기름이 많아 답답하지만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는 수분베이스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해주는 리얼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이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