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은지원, 정규앨범 'G1' 예판 시작…레드·블랙버전, 포토북·엽서·스티커 구성

발행일 : 2019-06-21 16:09:39

[RPM9 박동선기자] 10년만의 솔로앨범으로 돌아올 은지원의 컴백행보가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2시부터 YG SELECT를 비롯한 주요 판매 채널을 통해 은지원의 새 정규앨범 'G1'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솔로 정규 6집 'G1'은 타이틀곡 '불나방'을 시작으로  ‘HOW WE DO’, ‘SEXY’, ‘쓰레기 (WORTHLESS)’, ‘HOOLIGAN (FEAT. MINO of WINNER), ‘GET READY’, ‘비틀비틀 (TIPSY)’, ‘HATE’, ‘비슷비슷해 (SAME)’ 등 9트랙에 걸쳐 은지원표 힙합음악의 전반적인 매력을 모두 담아내는 작품이다.

특히 피지컬 앨범은 레드·블랙 등 2개 버전 형태로 은지원표 음악을 담은 CD와 함께 52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아코디언 엽서, 스티커, 포토카드 이미지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은지원 표 음악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렇듯 은지원은 10년만의 새 솔로 정규앨범 'G1'을 통해 자신만의 폭넓은 힙합음악 세계를 제대로 펼쳐보일 예정이다.

한편 은지원의 새 정규앨범 ‘G1’은 오는 30일까지의 예약판매와 함께 내달 1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정식발매된다.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