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플로(FLO), 'T데이 제휴' 스트리밍 특가 이벤트 진행…3개월간 '월 7590원→월 1100원'

발행일 : 2019-06-03 16:59:16

[RPM9 박동선기자] 음악서비스 플로(FLO, 운용사 드림어스컴퍼니)가 SK텔레콤과의 제휴이벤트를 통해 플랫폼 접근도를 더욱 넓힌다.

3일 드림어스컴퍼니 측은 'SK텔레콤 T데이(T day)' 제휴를 토대로 '스트리밍 특가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토대로 △이용권 전체 50% 할인(연 6회) △월 300곡 무료듣기(LTE52 이상)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중인 바에 이은 것이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앱에서 발급된 쿠폰을 플로 앱에서 등록(내달 3일 마감)하면 '모바일 무제한 스트리밍 상품(월 7590원, vat포함)을 3개월간 매월 1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새롬 드림어스컴퍼니 플로 마케팅팀장은 “플로는 12월 출시 이후 단기간에 차트 중심에서 ‘취향’ 중심으로 음악서비스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면서 “가격 측면에서도 SK텔레콤과의 제휴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는 ‘내가 원하는 음악이 물 흐르듯 끊임없이 흘러나온다’는 콘셉트 아래 지난해 말 출시된 음악플랫폼으로, 인공지능(AI) 기반의 이용자 음악취향 분석 및 차트배치 등으로 새로운 음악청취 환경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