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9·S8·G7 등 가성비폰 할인전 진행

발행일 : 2019-05-19 16:57:24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가성비 특가전을 주기적으로 진행, 알뜰 스마트족을 향한 지원을 거듭한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9·S8·G7 등을 대상으로 하는 '가성비폰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뜰족부터 프리미엄족까지 다양한 스마트라이프 수요를 충족하려는 모비톡이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가성비 특가전의 맥락을 가진다.

세부적으로는 오는 22일까지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9·S8·G7 등을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으로 판매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모비톡 관계자는 “날이 갈수록 단말기와 통신비가 높아지는 반면, 단말기 성능과 통신 서비스 속도에서 혁신적 변화를 느끼지 못 하면서 소비자가 값비싼 비용을 지불하는데 회의적”이라며 “최근 시장이 최신형 제품을 선호하는 얼리어답터들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구매족으로 소비 패턴이 극단적으로 양극화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전국 300여 개 판매처가 입점한 국내 최대 스마트폰 판매 플랫폼으로 ‘갤럭시S10’ 사전예약 신청자 1만 명 돌파, ‘갤럭시노트9’ 대란 등으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최근에는 포인트 시스템을 도입, ‘모비톡’ 커뮤니티 활동으로 얻은 포인트를 통해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하면서 스마트폰을 싸게 구매하기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