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에이핑크 윤보미, ‘팔도 비빔면’ 모델 발탁…'뷰티 이어 식품까지' 신흥 CF대세 부각

발행일 : 2019-05-01 17:26:48

[RPM9 박동선기자] 에이핑크 윤보미가 '팔도 비빔면'의 새 얼굴이 된다.

1일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에이핑크 윤보미가 '팔도 비빔면'의 모델로 발탁,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윤보미의 '팔도 비빔면' 모델 발탁은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라는 신뢰도와 함께  tvN '국경없는포차', SBS '전설의 빅피쉬' 등에서 선보인 예능감, 70만 구독자의 개인 유튜브 채널 '뽐뽐뽐'을 통한 소통행보에 따른 결과로 볼 수 있다.

특히 뷰티모델에 이어 식음료모델로도 전격 발탁되면서 그녀를 향한 대내외적인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팔도 측은 "가수이자 유튜버, 예능인으로 활약하며 귀엽고 친숙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타 윤보미는 평소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식품 전반에 애정을 드러내왔다. 윤보미만의 유쾌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다고 판단해 모델 발탁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한편 윤보미는 에이핑크 멤버로서 최근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로 팬들과 만난 것은 물론,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주연·tvN '국경없는포차', SBS '전설의 빅피쉬' 출연 등으로 연기·예능 등 다양한 재능을 드러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