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커피베이 ‘벚꽃놀이와 함께 벚꽃 음료 즐기세요!’ 21일까지 한정 판매

발행일 : 2019-04-16 17:55:26
커피베이 ‘벚꽃놀이와 함께 벚꽃 음료 즐기세요!’ 21일까지 한정 판매

남부지방에 이어 중부지방까지 벚꽃이 만개함에 따라 전국은 그야말로 벚꽃 축제 중이다. 이번 주가 거의 벚꽃놀이의 마지막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이번 주에는 떨어지는 눈꽃송이 벚꽃을 즐길 수가 있다.

지난주부터 시작해서 식음료업계 역시 벚꽃 관련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달부터 벚꽃 제품 행렬에 합류한 뒤 신 메뉴들이 크게 인기몰이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3월 초 커피베이는 2019년 봄을 맞아 벚꽃 신 메뉴 5종을 발 빠르게 준비한 바 있다. 커피베이는 첫 벚꽃 음료 출시 이후 매년 봄 시즌마다 해당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뒤 선보여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3월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벚꽃 메뉴는 전국적인 벚꽃 축제와 맞물려 지난주부터 인기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올해 커피베이 벚꽃 신 메뉴는 달콤한 바닐라 우유에 벚꽃의 풍미를 더한 ‘벚꽃 담은 바닐라’를 대표로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이며 모두 화사한 벚꽃 비주얼에 달콤한 맛을 갖춰 봄의 정취를 한껏 만끽하게 해준다.

게다가 오는 21일까지 판매되는 시즌 한정 메뉴이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지금 아니면 마실 수 없다.’라는 희소성까지 더해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매 시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신 메뉴들로 가맹점 매출 견인에 앞장서고 있는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는 메뉴를 신속하게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점점 까다로워지는 고객의 입맛을 충족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트렌디 한 신 메뉴를 지속해서 출시해야 한다”면서 “메뉴 경쟁력이 곧 매출 경쟁력인 만큼 앞으로도 신 메뉴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프랜차이즈 커피숍 브랜드로 빠른 성장 속에서도 내실을 다지고 가맹점과의 상생 원칙을 지켜나가며 국내에 5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지난달에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4년 연속으로 선정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박성규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