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 브랜드 2차 특가전 진행…갤럭시노트8·갤럭시S9 플러스 할인공급

발행일 : 2019-03-15 16:22:34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브랜드 '갤럭시' 주요 제품들을 할인공급, 한 단계 발전된 스마트라이프의 활성화를 지원한다.

15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모비톡' 앱 내에서 갤럭시노트8·갤럭시S9플러스 등 2개 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갤럭시브랜드 2차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은 모비톡이 최근 갤럭시S9·갤럭시S8을 대상으로 진행된 1차 특가전의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급 제품인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9 플러스 등을 대상으로도 특가전을 진행함으로써 스마트 대중의 만족도를 올리겠다는 뜻을 갖고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각 기종 300대 범위 내에서 △갤럭시노트8(64GB)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갤럭시S9플러스(64GB) 구매시 할부원금 10만원 대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스마트폰 구매 시 제휴카드 발급과 결합 할인을 받으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수단이 되는 건 맞지만 마치 이를 판매자가 할인해주는 것처럼 유혹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는 물론 스마트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통합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와 함께, 사용 스마트폰 최고가 매입을 토대로 편리함과 혜택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