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더보이즈, 금일 오후 9시 '보이는 스쿨' 4화 공개…'가족과의 깜짝통화' 에피소드 예고

발행일 : 2019-03-14 19:02:04

[RPM9 박동선기자] '대세 신예' 더보이즈의 풋풋한 매력과 감동적인 장면이 곧 공개된다.

14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밤 9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과 멜론, 카카오TV등을 통해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 보이는 스쿨'의 네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 보이는 스쿨'은 프로 ‘인강(인터넷 강의)강사’로 변신한 더보이즈와 연예계 대표 ‘덕잘알' MC 데프콘이 함께하는 총 8부작 구성의 웹예능으로, 더 보이즈의 다양한 '입덕유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날 공개되는 4회에서는 멤버 주학년-큐가 함께하는 '미니 상담소'와 함께 '스타 인강-언어영역 집중 특강' 등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먼저 '미니 상담소'에서는 주학년과 큐가 실제 가족과 깜짝 전화연결을 갖는 모습이 펼쳐진다. 특히 주학년과 그의 할머니가 유창한 제주방언으로 서로의 근황을 나누면서, "어떻게 하면 (예능을) 재미있게 할 수 있을까"라는 주학년의 질문에  "다른 사람 하는 것도 보고, 너도 생각하면서 하면 된다. 열심히 하라"는 할머니의 확실한 조언이 이어지는 모습까지 훈훈한 모습이 공개된다. 여기에 멤버 큐와 그의 친누나가 전화상으로 펼치는 현실남매케미가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진다.

또 '스타 인강-언어영역 집중특강'에서는 '딕션' 꿀팁의 선우를 비롯해 활, 주학년의 부산-제주 사투리 교실, 해외파 케빈, 제이콥의 영어 클래스 등 유쾌상쾌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더 보이즈는 매주 화-목요일 밤 9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과 멜론, 카카오TV 등으로 공개되는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로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는 가운데, 오는 16~17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리는 '2019 간사이 컬렉션'에 K팝 대표 아티스트로 참가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