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로맨스 무협 모바일RPG '레전드 오브 다크' 사전예약 막바지 진행중

발행일 : 2019-03-09 17:09:58
사진=JH컴퍼니 제공 <사진=JH컴퍼니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모바일 MMORPG의 홍수 속에서 본연의 판타지-무협의 맛과 로맨스를 담은 새로운 작품 '레전드 오브 다크(운용사 JH컴퍼니)'가 출격을 기다리고 있다.

최근 JH컴퍼니 측은 사전예약앱 모비·루팅·찌 등을 통해 새 모바일 MMORPG '레전드 오브 다크'의 막바지 사전예약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MMORPG '레전드 오브 다크'는 롤플레잉의 주류인 판타지와 무협의 기운을 최대한 실감나게 적용하면서, 로맨스 코드까지 어우르게 구성돼있다.

사진=JH컴퍼니 제공 <사진=JH컴퍼니 제공>

이 게임은 직접 타게팅과 오토플레이를 오갈 수 있는 조작시스템을 토대로 보다 자유롭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바탕으로 다양한 코스튬과 동반성장하는 펫의 역할이 두드러진다. 또 맹수형부터 기상천외한 코믹코드까지 담겨있는 탑승물로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여기에 MMORPG의 백미라 할 수 있는 PvP 시스템을 기반으로 치열한 전투 가운데 끝까지 살아남는 짜릿한 쾌감을 전하는 '무한PK'도 매력을 더하며, 게임 내 재화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와 '경매'시스템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사진=JH컴퍼니 제공 <사진=JH컴퍼니 제공>

JH컴퍼니 관계자는 "’레전드 오브 다크’는 한국 유저들이 선호하는 콘텐츠들을 기획 단계부터 감안해 개발한 MMORPG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라며, “게임의 재미에 관해서는 확실한 자신이 있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전드 오브 다크’는 모비, 루팅, 찌 등 사전예약 어플을 통해 막바지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사전예약을 마친 유저에게는 출시 후 금화 1000개, 은화 200만 개, 은괴 200만 개 등 인게임 아이템들을 증정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