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데이터사이언스 전문 교육기관 '와이즈인캠퍼스', 데이터사이언스 수강생 만족도 높아

전문 데이터분석가가 강의하는 빅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 분석 교육과정 제공

발행일 : 2019-03-08 10:35:00

최근 빅데이터,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첨단 정보통신 기술을 바탕으로 한 4차 산업혁명이라는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면서, 빅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 분석 관련 교육과정을 많은 교육기관에서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교육을 희망하는 수강생들도 취업과 커리어 향상을 위해 여러 교육기관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데이터사이언스 과정에 대해 전문 지식 및 경험이 부족한 강사가 강의하는 경우가 많아 수강생들이 강의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다양한 분야의 데이터 분석 및 빅데이터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는 와이즈인컴퍼니에서 운영하는 교육 브랜드 ‘와이즈인캠퍼스’는 실제 데이터분석가가 데이터사이언스 전문 교육을 진행해 수강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데이터사이언스 전문 교육기관 '와이즈인캠퍼스', 데이터사이언스 수강생 만족도 높아

와이즈인캠퍼스의 대표 강사인 김원표 대표(한양대 겸임교수)는 15년의 데이터 분석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온라인 강의를 제작, 구성하여 실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교육 내용과 분석명령어의 의미를 자세히 설명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이해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다.

와이즈인캠퍼스의 대표적인 데이터사이언스 교육과정은 ▲데이터분석과 시각화(모듈1), ▲텍스트마이닝(모듈2), ▲머신러닝(모듈3), ▲머신러닝(모듈4)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데이터분석이나 프로그래밍 경험이 전혀 없는 수강생이라도 기초적인 분석부터 머신러닝, 딥러닝까지 단기간 내에 학습할 수 있도록 쉽고 효과적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4개의 모듈을 묶어 데이터사이언스 전문 과정을 운영하여 주별 소과제, 모듈별 프로젝트 등을 진행해 실전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데이터사이언스 과정을 이수하면 자격증을 발급하여 취업 연계 및 커리어 향상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20여 개의 데이터분석 관련 환급 과정을 운영하여 데이터분석의 전후방 지식을 학습할 수 있다.

현재 와이즈인캠퍼스는 5월 6일(월) 개강하는 ‘2기 데이터사이언스 과정’을 모집 중이며, 조기 등록 시 할인 및 교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와이즈인컴퍼니 측은 “와이즈인캠퍼스는 통계 분석과 시장조사 방법을 보다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학습을 병행하여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통계분석 교육을 최대한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또한 법정 필수교육과 직무 및 리더십 교육을 통해 직무능력개발 및 인재육성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